공지사항
3.

서울대 컴공동문회 2012년 가을행사 안내

최종식(jongsic) 2012-09-19 오전 12:44:19 조회 3138
컴퓨터공학 동문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한낮의 무더위는 여전히 얇은 옷을 찾게 만들고 있지만 새벽녘에 느껴지는 서늘한 공기와 계절을 앞서가는 마음은 다음 계절로 들어서고 있는 느낌입니다. 우리 동문 여러분 모두 건강하게 뜨거운 계절 잘 마무리하고 계시기를 기원합니다.

2012년 한 해도 어느덧 삼분의 이를 채워가고 수확의 계절로 진입하는 즈음, 반가운 동문들과 소식도 전하고 편안하고 즐겁게 친목을 도모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SNUCOM Live! Cafe
- 일시: 2012년 9월 21일 금요일 오후 6시 ~ 11시 59분
- 장소: 홍익대학교 앞 ClubJess (http://clubjess.co.kr, 마포구 서교동 364-26 4층 제스클럽)
- 형식: 동문들의 준비된 공연과 즉흥 공연, 일일호프를 회상할 수 있는 편안한 식사와 무한정 맥주, 그리고 우리들의 이야기
- 참가비: 3만원 (사전 신청 및 입금 시) / 4만원 (당일 참여 시); 2000년 이후 입학하신 동문의 경우 1만원 할인
- 드레스 코드: 보라색 and/or 노란색 - 의상 뿐 아니라 각종 소품을 사용하셔도 좋습니다

지금 바로 일정에 표시해두셔서, 여러 동문이 함께하는 흥겨운 자리가 되었으면 합니다. 최대 250명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자리를 넉넉한 시간으로 준비해 두었으니 늦게라도 편안히 오십시오. 끼 넘치는 동문들의 장기와 입담, 베스트 드레서와 공연팀/개인 (청중평가단의 엄정하면서도 엉뚱한 심사를 통해 선정된!) 등에 주어지는 푸짐한 상품이 준비될 것이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보다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조만간 각 학번 대표를 통해 참여신청을 받을 예정입니다. 10년전, 20년전, 또는 30년전, 학부 시절, 일일호프 티켓을 조금 설레는 마음으로 사던 그 때를 추억하시면서, 많은 신청 바랍니다. 물론 당일에 불쑥 나타나주시는 동문에 대해서도 SNUCOM Live! Cafe의 문은 활짝 열려있을 것입니다.

공연 기회 또한 모든 동문에 열려 있습니다. 그간 갈고 닦은 기량을 보여주실 분, 생활의 새로운 활력소로서 무대를 한번 가져보고 싶은 분, 모든 분을 환영합니다. 이미 동문회 임원진에 참여 의사를 밝혀주신 동문 외에 공연 참여를 원하시는 동문께서는 행사 담당 간사 김수연 동문에게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동문 여러분과의 즐거운 모임을 상상하니 어깨가 벌써 들썩입니다. 행복한 막바지 여름 보내시고 가을의 길목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컴퓨터공학 동문회장 백은옥 드림

연락처는 동문회 메일링으로 전달되었으니 일전에 동문회로 알려주신 메일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동문회에 메일링을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학번 대표등을 통해 전달 해 주시면 등록하겠으며 조만간 웹을 통해 쉽게 메일링 서비스에 가입할 수 있도록 서비스 할 예정입니다.

CTRL+A 이런거 없다
서울대학교 컴퓨터공학 동문회 | 개인정보정책
Alumni Association of School of Computer Science & Engineering. All rights reserved.